홈플러스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과자 덕후들 드루와"
항상 착한 가격으로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가성비 甲' 홈플러스가 이번에는 과자 덕후들을 위한 봉지과자 '1+1'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오늘(27일) 단 하루 동안, 전국 142개 점포에서 파격적인 봉지과자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준비된 상품의 수는 무려 220여종이며 국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들이 마련됐다.
허니버터칩, 베이컨칩, 닭다리, 타코야끼볼, 고래밥, 양파링, 새우깡, 꽃게랑, 자가비, 수미칩, 포카칩 등 없는 상품을 더 찾기 힘들만큼 국내 유명 봉지과자를 싹 모아놨다(단, 점포별 취급 상품이나 재고 상이).

홈플러스
이번 '1+1' 행사는 동일 브랜드·동일 가격에 한해 교차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이 비싸 구매가 망설여졌던 봉지과자를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살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고객이 설레어 하고 있다.
홈플러스를 찾은 직장인 황모(28) 씨는 "평소에는 가격이 부담돼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봉지과자를 '1+1' 행사를 통해 원 없이 살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한편 홈플러스는 27일 온라인쇼핑에서 오는 8월 1일까지 약 100일간 구매를 자주 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쇼핑 더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 더하기'는 행사카드(BC, 마이홈플러스, 신한, KB국민, 하나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또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10회 쇼핑할 때마다 스위스 투가르투(SWISS TUGARTU) 20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주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