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부산 관광공사와 '부산여행주간 이벤트' 실시하는 야놀자

인사이트사진제공 = 야놀자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이달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부산 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여행주간 이벤트 '설레는 올봄 #부산에 가면(이하 부산에 가면)'을 실시한다.


부산 동부지역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인기 TV 프로그램 촬영지, SNS '인생샷 성지' 등을 손쉽게 방문해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야놀자는 최근 20·30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부산의 이색 명소들을 '잠깐 여행 시리즈' 콘텐츠 등으로 소개하고 인근 숙소 115곳을 특별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사이트부산 대저생태공원 / 뉴스1


기획전은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이 숙소를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이벤트 시작 3일 전인 오늘부터 시작된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호텔,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부산 관광명소 인근 숙소들을 야놀자 플랫폼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할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호텔나우는 내달 13일까지 부산 인기호텔 기획전 'View티풀 부산'을 실시, 객실을 바다 전망 또는 고층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고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호텔 정보 확인 및 예약은 호텔나우 및 야놀자 앱에서 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야놀자


'부산에 가면' 이벤트는 부산시,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 등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직접 마련한 자유여행 특화 프로그램이다.


'인생샷', '갈맷길', '인문학' 3개의 주요 테마 아래 부산여행 인생샷 공모전, 체험클래스, 미니콘서트 등 관광지별 이벤트, 갈맷길 트레킹, 작가 동행 인문학 투어, 책처방 인문학 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관광명소는 해운대, 달맞이길, 청사포, 송정해수욕장, 해동 용궁사, 죽성성당, 일광해수욕장, 칠암 등 8곳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지역들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야놀자는 자체 앱은 물론 페이스북 등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부산에 가면 이벤트 홍보를 지원한다.


현재 야놀자는 공식 페이지를 비롯해 대한민국 방방곡곡, 서울사람 연애하기 등 유명 페이스북 페이지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팔로워 수는 총 182만 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