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돼지콘' 빨리 먹고 싶어 녹화시작 '1초' 만에 표정 싹 바꾸고 몰입하는 우도환

인사이트Facebook 'MBC'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MBC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 중인 배우 우도환이 프로 연기자다운 면모를 뽐냈다.


24일 MBC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위대한 유혹자'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내레이션 녹음을 위해 촬영장을 찾은 우도환이 모습이 담겼다.


녹음을 준비하던 우도환은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준비돼 있습니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대본에서 눈을 잠시 뗐다.


인사이트Facebook 'MBC'


제작진의 말에 우도환은 휘둥그레진 두 눈으로 "어디서 먹을 수 있는 거죠?"라는 질문과 함께 '잔망미'터지는 표정을 지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돼지콘이 눈앞에 다가오자 우도환은 하염없이 아이스크림만 바라보며 사랑과 집념을 드러냈다.


이어 우도환은 "이거 녹기 전에 녹음 끝내겠어"라며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녹음이 시작되자 우도환은 촬영 직전까지 보여준 '잔망미'를 완벽하게 숨겼다.


인사이트Facebook 'MBC'


우도환은 마치 눈앞에서 상황이 벌어진 듯 엄청난 몰입감을 선보이며 단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냈다.


무사히 녹음을 끝낸 우도환은 촬영을 마치자 돼지콘을 집어 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반전 매력 넘치는 우도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돼지콘 많이 사줄 수 있으니까 이리 와요", "한순간에 표정 싹 바뀌는 거 소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도환이 출연 중인 MBC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