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자기에게만 '영화' 질문 없이 '패션' 질문만 한 기자에게 스칼렛 요한슨이 한 말

인사이트YouTube 'Superhero News'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기자로부터 받은 뜬금없는 질문에 대처하는 센스 넘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기자회견장에는 감독을 포함해 총 24명의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날 배우들은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영화와 관련된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블랙 위도우' 역할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의 차례가 돌아왔고, 스칼렛 요한슨은 기자로부터 영화 '어벤져스' 속 패션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인사이트YouTube 'Superhero News'


스칼렛 요한슨은 앞서 영화 또는 연기와 관련해 질문을 받은 다른 배우들과 달리  자신에게는 패션에 대해 질문을 하자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황당하다는 듯 "지금 제가 패션에 대한 질문을 받은 건가요?"라고 되물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스칼렛 요한슨은 직접 자리에서 일어나 자신이 이날 연출한 스타일링을 뽐내며 순식간에 유쾌한 분위기로 전환했다.


스칼렛 요한슨의 돌발 행동에 출연진과 기자들은 웃음을 쏟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Superhero News'


그러면서 그는 "솔직히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 영화를 찍으면서 슈트를 10년 동안 입었다"고 기자의 질문에 끝까지 답하기도 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기자의 황당한 질문을 센스 있게 받아치면서 자칫 냉랭해질 수도 있는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스칼렛 요한슨의 센스 있는 대처는 지난 2012년 영화 '어벤져스' 기자회견에서도 보인 바 있다.


당시 스칼렛 요한슨은 기자로부터 "다이어트에 있어 어떤 식단 조절을 해야만 했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스칼렛 요한슨은 "다른 배우에겐 흥미로운 질문을 하면서, 저한테는 왜 '풀떼기'에 대한 질문을 하는 거죠?"라며 사이다처럼 톡 쏘는 답변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YouTube 'Superher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