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근무 시간인데 일하는 사람이 없다ㅠ"···사장 유세윤 당황하게 만든 회사 분위기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광고 회사를 운영 중인 개그맨 유세윤이 회사 분위기를 전했다.


지난 20일 개그맨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회사냐'라는 짧은 제목의 영상을 한 편 게시했다.


게시된 영상에는 유세윤이 직접 찍은 회사 내부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회사 직원들은 대표인 유세윤이 보고 있는데도 전혀 개의치 않고 오락을 즐기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심지어 직원들은 보란 듯이 동전을 오락기 위에 올려놓으며 다음 순서를 예약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영상을 찍는 내내 유세윤은 "일하는 사람이 없어"라고 말하며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유세윤은 텅 빈자리와 꺼져있는 컴퓨터들만이 덩그러니 남아있는 사무실의 모습도 공개했다.


겨우 발견한 남자 직원도 일이 아닌 음식을 먹기 위해 사무실에 남아있었다.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근무 시간에도 자유롭게 행동하는 직원들에게 유세윤은 싫은 소리 한번 하지 않으며 '대인배'의 모습을 선보였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나도 저기서 일하고 싶다", "지금부터 내 목표는 대기업이 아니라 유세윤 회사다"라며 부러움을 표현했다.


한편 유세윤이 운영 중인 '쿠드비'는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로 기존의 '광고백'이라는 이름으로 누리꾼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인사이트tvN 'SNL 코리아'


회사냐 @cudb.kr #오락실게임기 #렛츠플레이

세윤(@kkachi99)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