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제주신라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금요일 하루 연차로 제주도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금요일에만 특별한 추가 혜택과 특별 객실 요금을 선사하는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금요일 투숙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7월 13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4월 30일까지 한정 상품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 제주신라호텔
패키지는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 주방장이 정성껏 준비한 조식 2인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온수 풀에서 플로팅 시네마 감상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겨울 시즌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플로팅 시네마는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서 4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매일 오후 3시에는 패밀리 풀에서 에니메이션 슈퍼미니(짝수날)와 발레리나(홀수날)를 상영하고, 저녁 9시 30분에는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서 라라랜드(짝수날)와 비긴어게인(홀수날)을 상영한다.
야자수 우거진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따뜻한 온수 풀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제주신라호텔
또한,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플라워 클래스 1인 참여 혜택도 제공한다.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플라워 클래스'는 높은 고객 호응으로 5월까지 추가 운영된다.
4월은 매주 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했으나 5월은 센터피스, 꽃다발, 병 꽃이, 부케 등 매주 다른 프로그램 클래스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4월 6일부터 5월 25일 중 투숙하면 사우나 2인 1회,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더 센트 오브 플라워, 스프링 아이러브, 해스탠스 스위트 패키지와 연이어 투숙할 경우에는 제주신라호텔의 애플망고 빙수 1회 (4~5월 투숙 시)와 어덜트풀 쁘띠 카바나 2시간 & 하이네켄 2병 1회를(6월 투숙 시) 선물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