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M2'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트와이스 나연과 사나가 미친 비주얼을 뽐내며 또다시 우리 곁에 찾아왔다.
지난 12일 트와이스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세이 예스'(Say Yes)와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봄 향기 가득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매번 컴백 때마다 리즈에 리즈를 갱신하는 트와이스는 이번에도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YouTube 'M2'
이날 트와이스는 '세이 예스' 무대에서 진달래 같은 봄 분위기를 내뿜으며 화사한 매력을 드러냈다.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곡 분위기에 맞춰 걸그룹다운 청초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이어진 타이틀곡 '왓 이스 러브'는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밝은 멜로디를 지닌 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그대로 나타났다.
특히 어깨를 살랑살랑 흔들며 흑발 머리를 흩날리는 사나와 나연의 모습에 팬들은 흠뻑 빠져버렸다.
허리에 손을 대고 팬들을 향해 어깨를 흔드는 듯한 나연과 사나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밝은 에너지를 전해준다.
여기에 나연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사나의 매혹적인 눈빛은 팬들을 마냥 설레게 한다.
Mnet '엠카운트다운'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정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다", "세젤예 다 모아 놨다", "어쩜 저리 상큼할까" 등 이라 말하며 벌써부터 트와이스 컴백무대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뉴스1
한편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는 5일째 각종 차트에서 음원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3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자체 최고 기록이자 K-POP 걸그룹 최단 기간 3천만 뷰 돌파 기록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