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와 함께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할 특별한 '마블매니아 2018' 캠페인이 시작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내일(14일)부터 1달여간 '마블매니아 2018' 캠페인을 시작,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블 브랜드 체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코리아는 영화, 의류, 완구, 홈인테리어 등 일상 곳곳에 녹아있는 마블을 널리 소개하기 위해 내일부터 이달 말까지 코엑스, 내달 1일부터 27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 '마블매니아 마켓'을 열 계획이다.
국내 최대규모 마블 프로모션인 '마블매니아 2018' 캠페인은 특별 제작된 마블매니아 마그넷 수집과 SNS 인증 이벤트로 구성되며, 추첨에 따라 마블럭키박스와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디즈니코리아
이번 캠페인의 핵심인 마블매니아 마그넷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블랙 팬서' 등 마블 대표 히어로 20명의 실루엣을 세련되게 디자인한 한정판 아이템으로 마블콜렉션스토어·유니클로·GS홈쇼핑·CGV·레고·YES24·시공사·HENUS·GR테크·팅크웨어·S2B·TKDS·대도코리아·워브코리아·참돌 등 총 15개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장과 코엑스, 하남 스타필드 내 마블매니아 마켓에서 마블 콜라보 상품 구입시 받을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내달 20일까지 마블매니아 마그넷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마블매니아2018')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특별한 마블 아이템으로 가득한 '마블럭키박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행사기간에 가장 많은 마그넷을 수집한 이에겐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을 포함한 '홍콩 디즈니랜드 4인 여행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블
특별함과 재미를 더한 '스피드 쇼핑' 이벤트와 마블 테마 야구장 행사도 열린다.
디즈니코리아는 마블매니아 마그넷 인증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4명을 추첨으로 선별, 코엑스 및 하남 스타필드 마블매니아 마켓에서 이달 23일과 내달 3일, 한정된 금액과 시간내 자유롭게 마블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달말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경기에서 '마블매니아 컨셉 시구'와 '이닝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마블매니아 캠페인과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