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종현 29번째 생일 맞아 샤이니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한 장

인사이트Instagram 'shine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고(故) 샤이니 종현의 생일을 맞아 그의 생전 모습이 공개돼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8일 자정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SHINee', '#샤이니', '#JONGHYUN', '#종현', '#19900408'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이날 올라온 사진은 그의 생일인 4월 8일에 맞춰 추모하기 위해 올라온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 종현은 야광봉을 흔들고 있는 팬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종현은 팬들과 함께해 행복한 듯 살며시 눈 감으며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든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사진을 접한 팬들은 "보고 싶다. 많이", "생일 축하해", "언젠가 꼭 만나자" 등의 댓글을 보이며 그를 추모하고 있다.


한편 종현은 지난해 12월 18일 안타깝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 허나 그가 생전에 만든 음악들은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발매된 유작 '포에트 아티스트(Poet Artist)'는 국내 각종 음반,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그가 속한 그룹 샤이니 역시 슬픔을 뒤로하고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샤이니는 오는 18일 베스트 앨범 '샤이니 더 베스트 프롬 나우 온(SHINee THE BEST FROM NOW ON)'을 발매할 예정이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