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2018 듀애슬론 레이스 개최…오는 21일부터 접수 시작

인사이트데상트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오는 6월 17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018 듀애슬론 레이스(2018 DU-ATHLON RACE)'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데상트에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철인 3종 경기인 트라이애슬론(TRIATHLON)에서 수영을 제외, 러닝과 사이클링 2개 종목으로 구성된 신개념 러닝 사이클 대회다.


올해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매해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총 5,00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코스는 비경쟁 30km '엔트리 코스', 경쟁 55.5km '엘리트 코스' 등 2개 부문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레벨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비는 오프라인, 온라인 접수 모두 동일하며 30km 코스 129,000원, 55.5km 코스 149,000원이다.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는 듀애슬론 져지와 장갑, 팔 토시, 러닝화가 제공된다.


데상트 관계자는 "데상트가 2015년 국내 스포츠 브랜드 최초로 시작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듀애슬론 레이스는 리얼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발전해왔다. 특히 올해는 런던 듀애슬론 참가권을 준비하는 등 글로벌 레이스로 업그레이드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정통 듀애슬론 대회의 계보를 잇는 진정성 있는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사이클과 러닝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