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의 특급 '돌봄'을 받을 댕댕이를 모집합니다"

인사이트보듬컴퍼니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프로그램을 국민 반려견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던 강형욱 훈련사가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30일 보듬 컴퍼니는 강형욱 훈련사가 시민들의 1일 펫시터로 변신하는 K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셀럽 PD'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5월 중 방송 예정인 셀럽 PD는 여러 셀럽들이 예능 프로그램 PD처럼 자신의 방송을 직접 만들고, 구성하는 형식이다.


인사이트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마이크로닷, 허정민 등도 함께 출연하며 강 훈련사도 셀럽 PD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 훈련사는 '셀럽 PD'에서 시민들의 1일 펫시터로 변신한다.


반려견 양육에 지친 보호자를 대신해 강아지를 돌봐주며, 보호자는 하루 동안 마음 놓고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덤으로 반려견은 주인 대신 강형욱 훈련사의 특급 돌봄을 받는다.


인사이트보듬컴퍼니


현재 강 훈련사는 돌봄을 받을 반려견을 모집 중이다. 


하루에 아르바이트 4개씩 하지만 강아지만은 꼭 챙기는 보호자, 13마리 정도 대가족을 키우는 반려인, 곧 무지개다리를 건널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 등 신청 제한은 없다.


경제적인 어려움, 반려견을 키우기 힘든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사연 있는 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이며 아래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신청 형식과 신청 이유를 적어 'celeb_pd@naver.com'에 보내면 된다.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프로젝트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가 여러분의 집에서 보호자가 되서 반려견과 하루를 보내는 겁니다. 반려견에게 집안 소개도 듣고, 같이 보호자 뒷담화도 해보고~ 동네도 같이 산책하면서 반려견이 해주는 많은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그리고 그 동안 반려견과 살면서 힘들고 지친 보호자들에게는 특별휴가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 저 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반려견들 신청해주세요~ . . . 개통령 PD 되다? “댕댕이를 사랑하는 당신에게 선물같은 하루를!” 강형욱 PD가 여러분의 사연을 기다립니다! . “먹고 살기 힘들지만... 우리 댕댕이만큼은 지키고 싶어요” . “하루에 아르바이트만 4개씩 하는 제 친구, 밥 한 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면서 강아지만큼은 끔찍하게 챙기네요” . “우리 집에는 강아지만 13마리가 있어요! 산책 한 번 하려고 해도 전쟁입니다.” . “어린시절부터 함께한 댕댕이와 어떻게 이별을 준비해야할지... 생각만해도 마음이 아파요” . . 혹시 주변에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사랑하는 반려견을 포기하지 않는 분이 계신가요? 사랑하는 우리 댕댕이를 혼자 두고 갈 수 없어 여행 한 번 재대로 하지 못하시는 분, 계시죠? 자녀들이 졸라서 반려견을 입양했지만, 결국 돌보는 건 모두 엄마의 몫! 또다시 독박육아? 사랑하는 댕댕이와 이별을 앞두신 분... 어떤 분이어도 좋습니다! 사랑하는 나의 가족, 친구, 혹은 나 자신! 강형욱 PD가 그런 분들에게 선물같은 하루를 선사합니다. . ✔ 신청기간 : 3월 29일 목요일 ~4월 5일 목요일 ✔ 신청형식 : 1. 신청자 이름 2. 신청자 연락처 3. 사연자 이름, 연락처, 신청자와의 관계 4. 신청 이유 5. 사연자 반려견은 몇 마리? (*사진이 있다면 함께 보내주세요!) 6. 사연자가 사는 곳은 어디? 7. 어떤 하루를 선물하고/받고 싶은지? . ✔ 신청방법 : celeb_pd@naver.com . . . . . #셀럽피디 #셀럽pd #강형욱

Hunter.Kang 강형욱(@hunter.k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