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에게 매일 "예쁘다"는 말 들은 여성은 이렇게 변했다

인사이트VIRAL4REAL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여자친구를 향한 남자친구의 말 한마디가 놀라운 변화를 불러왔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바이럴포리얼은 늘 옆에서 자신을 응원해줬던 남자친구 덕분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성의 사연을 전했다.


필리핀에 사는 아비가일(Abigail)은 뚱뚱한 몸매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놀림당했다.


인사이트VIRAL4REAL


그녀는 여러 번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매번 실패했다. 좌절감에 빠져있던 그녀를 다시 의지에 불타게 만든 사람은 바로 남자친구였다.


아비가일의 남자친구는 언제나 그녀에게 "예쁘다"는 말을 잊지 않았으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해줬다.


그녀는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생활습관을 전부 바꿨다. 설탕이 들어간 과자나 탄산음료를 모두 끊었다.


단백질은 모두 생선으로 대체했으며 채소 위주의 식단을 섭취했다. 평소 잘 마시지 않던 물도 수 리터씩 마셨다.


인사이트VIRAL4REAL


그 결과 아비가일은 허리를 43인치에서 27인치로 줄이는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아비가일은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며 "지금도 나 자신을 위해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옆에서 늘 응원해줬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더 나은 방향으로 삶을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됐다"고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VIRAL4REAL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