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오는 2019년 11월 27일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포스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전국적으로 '렛잇고' 열풍을 일으켰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내년 겨울 속편으로 다시 찾아온다.


24일 '겨울왕국' 제작사 월트 디즈니 측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가 북미 기준으로 오는 2019년 11월 27일 개봉한다.


앞서 디즈니는 지난해 '겨울왕국2' 제작을 발표했고 극중에서 눈사람 울라프 역을 맡은 조시 게드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겨울왕국2' 목소리 녹음 인증샷을 공개해 세계 영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영화 '겨울왕국'


당시 게드는 사진과 함께 "이 놀라운 팀과 함께 부스로 들어가는 것보다 더 흥미로운 것은 없다"며 "겨울왕국(Frozen)의 놀라운 유산을 이어받아 계속 구축하고 확장하는 이야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겨울왕국'을 연출한 제니퍼 리 감독도 최근 인터뷰를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리 감독은 "세상 사람들이 겨울왕국과 엘사의 캐릭터에 대해 대화하는 것이 너무 기쁘다"며 "우리도 영화에 대해 수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한편 4년 전인 지난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은 전 세계적으로 무려 13억 달러(한화 약 1조 4천억)의 수입을 올리며 초대박 히트를 기록했다.


한국에서는 애니메이션 영화로서는 국내 박스오피스 사상 최초로 1천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쾌거를 이뤘다.


'겨울왕국2'가 '렛잇고' 열풍을 이을 만한 신선한 OST와 탄탄한 구성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에 팬들은 벌써부터 내년 겨울을 기다리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