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온라인4' 3차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인사이트피파 온라인4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넥슨이 서비스하는 '피파 온라인4'가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넥슨은 21일 21일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피파온라인4)의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는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1차와 2차 CBT 설문조사 참여자는 자동 당첨돼 별도 신청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인사이트피파 온라인4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개선된 선수 체감과 수비 밸런스 조정 등 지난 2차 CBT 테스터의 의견을 반영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3차 테스트에서 5회 이상 경기를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UL, EL 포함 월드 레전드 톱 45'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테스트 기간 멋진 골장면, 완벽한 수비, 현란한 개인기를 주제로 플레이 영상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업로드한 이용자 전원에게 3억 EP를 지급하고, 주제별 우수작과 최우수작을 선정해 넥슨 캐시(3만~5만원)를 선물한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