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 로맨스+반전 스릴"…영화 '치즈인더트랩' 셀럽 추천 영상 공개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만화 찢고 나온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관람한 셀러브리티들의 극찬 리뷰들을 모은 셀럽 호평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20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영화관을 찾아 직접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관람한 셀러브리티들의 극찬이 담긴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천둥은 극중에서 보라로 활약한 누나 산다라박에게 힘을 실어주며 "반전도 있었고, 스릴있는 부분도 있었고 보는 내내 설레고 달콤했던 영화"라고 호감을 드러냈다.


개그우먼 박나래는 "로맨스와 스릴러를 넘나드는데 정신을 못차렸다"며 로맨스와 스릴러가 결합된 영화 '치즈인더트랩' 장르적 매력을 극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웹툰 팬이라고 밝힌 배우 이세영은 "웹툰에서 드러났던 공포와 감정들이 잘 표현된 것 같아서 너무 재밌게 봤다"며 원작과 영화의 높은 싱크로율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가수 바다 또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영화였다"며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갖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이기우와 곽시양은 각각 "봄날에 가장 어울리는 청춘물", "오랜만에 두근두근 거리고 설레는 영화였다. 사랑하고 싶다면 '치즈인더트랩'을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해 데이트 무비로 강력 추천했다.


한편 원작과의 놀라운 싱크로율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개봉 2주차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절찬 상영중이다.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