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박해진, 한국 연예인 최초로 중국 웨이보 'V+채널' 개설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영화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로 극장가에 돌아오는 배우 박해진이 한국 연예인 최초로 중국 웨이보에 V+ 채널이 개설된다.


12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중국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웨이보에 한국 연예인 최초로 박해진V+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웨이보V+는 오는 4월 초 웨이보에 박해진V+ 채널을 개설하고 박해진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처럼 웨이보가 한국 연예인 단독 서비스를 개설하는 것은 박해진이 처음으로 한류스타로서 넘버원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박해진의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웨이보V+는 월 4억 명의 유저를 보유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SNS 웨이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독점으로 양질의 유료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한다.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 화보, 스타와의 채팅 등 스타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눈에 접할 수 있는 종합 콘텐츠 서비스인 셈이다.


웨이보는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박해진에게 한국 연예인으로는 처음으로 웨이보V+서비스를 제안하면서 전격적으로 채널 개설이 이뤄졌다.


박해진은 앞으로 웨이보V+를 통해 사진 및 영상 콘텐츠 제공과 라이브 생방송, 단체 채팅 등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현재 웨이보에 58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박해진은 앞서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에 맞춰 웨이보와 생방송 진행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해진이 드라마에 이어 주인공 유정 역으로 나선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조회 수 11억 뷰의 메가 히트 원작 웹툰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오는 14일 개봉한다.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