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 기다려준 팬들 위해 방송국 앞에서 깜짝 팬미팅 연 마마무 (영상)

인사이트(좌) Twitter 'takemybreath221' / (우) YouTube 'ODS'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추운날 고생고생하며 기다린 팬들을 위해 깜짝 팬미팅을 열어 훈훈함을 더했다.


지난 10일 걸그룹 마마무는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에 출연하러 상암동을 찾았다.


이날은 그동안 날이 풀려 따뜻했던 날씨와는 다르게 '꽃샘추위'가 찾아와 강풍이 몰아쳤다.


생방송이 끝난 후 추운 날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퇴근하는 마마무 멤버들를 보려고 MBC 앞에 모였다.


인사이트Twitter 'takemybreath221'


인사이트YouTube 'ODS'


마마무는 패딩을 입어도 느껴지는 추위에 자신들을 퇴근까지 기다린 팬들을 보고 감동에 젖어 들었다.


추위와 맞서 싸운 팬들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마마무는 깜짝 팬미팅을 개최했다.


마마무 멤버들은 머리가 휘날릴 정도로 불어오는 강한 바람에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팬들을 향해 함박웃음을 지었다.


인사이트YouTube 'ODS'


인사이트Twitter 'right_4_you'


한 명 한 명 안아주고 팬들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들어주는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에서 팬들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팬들 역시 갑자기 이뤄진 팬미팅이라 당황할 만도 한데 질서정연하게 움직이며 남다른 팬문화를 선보였다.


스타와 팬이 하나 됐던 마마무의 미니 팬미팅은 장장 40분이 넘도록 이어졌고 다음을 기약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인사이트Twitter 'BlingByuling'


이를 본 타팀 팬들은 "팬 할 맛 났겠다", "역시 마마무", "화목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 노래 '별이 빛나는 밤'을 발표한 마마무는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YouTube 'ODS'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