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럴림픽 홍보해주려 '티켓 2018장' 구매해 팬들에 선물한 연예인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배우 장근석이 패럴림픽 홍보를 위해 티겟 2018장을 구매해 팬들을 초대했다.


지난 10일 2018평창패럴림픽 및 강원도홍보대사로 위촉된 장근석은 강원도를 찾았다.


이날 장근석은 강릉하키센터에서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국내외 팬 2,018명과 함께 장애인아이스하키 조별리그 1차전 한국과 일본 경기를 관람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일본팬들이 다수였지만, 이날만큼은 국적을 초월한 응원을 보여주며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는 모습이었다.


그는 이어 강릉 월화거리에서 열린 올림픽 소망 트리 세레모니에도 팬들과 함께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장근석은 경기관람에 앞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패럴림픽은 승부 세계에 있어 땀 한 방울, 한 방울이 굉장히 값진 경기"라며 "스포츠 세계의 아름다움을 더 느낄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어 "장애인 선수들이 펼치는 감동과 뜨거운 열정을 팬들과 함께 느끼고 응원하고자 팬들을 직접 초대했다"며 "늘 서울에서만 행사하다 강원도에서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굉장히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올림픽·패럴림픽과 강원도에 더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게 가장 자신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아진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가진 강원도를 많이 찾아달라"고 호소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