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찢고 나왔다"…'외모 싱크로율 200%' 영화 '치즈인더트랩' 캐릭터 라인업 8

인사이트영화 '치즈인더트랩'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만화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에 따르면 순끼 작가의 동명 웹툰 원작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를 통해 단독 개봉한다.


박해진, 오연서 주연의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게 완벽하지만 비밀에 싸여있는 유정 선배와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하면서도 아슬아슬한 로맨스릴러를 그렸다.


원작 웹툰 못지 않은 역대급 외모와 비주얼을 자랑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마치 만화를 찢고 나왔다고 착각이들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인사이트영화 '치즈인더트랩'


실제 외모에서부터 학벌과 재력까지 뭐 하나 빠질게 없는 '완벽 스펙남' 유정 선배 역에는 박해진이, 유정 선배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 본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에는 오연서가 맡았다.


또한 거침없고 솔직한 백인호 역에는 박기웅이, 백인호의 누나이자 만만치 않은 성격의 소유자 백인하 역에는 유인영이 원작팬들의 기대감과 뜨거운 관심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과연 원작 웹툰을 뛰어넘어 새로운 장르물로서 흥행과 돌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만화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소름 돋는 캐릭터 라인업을 정리해 소개하니 올해 화이트데이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극장에 가는 것은 어떨까.


1. 얼굴부터 학벌까지 '완벽남' 유정 선배 - 박해진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리마에 이어 영화에도 출연하는 배우 박해진은 겉으로는 미소를 짓고 있지만 속으로는 도저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가늠할 수 없는 위험한 유정 선배 역을 맡았다.


훈훈한 외모는 물론 학벌과 재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남 유정 선배가 홍설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가 영화 '치즈인더트랩' 관전 포인트다.


2. 통통 튀는 매력 '여대생' 홍설 - 배우 오연서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붉은끼 가득한 곱슬머리와 자연스러운 듯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내는 여대생 홍설 역에는 오연서가 맡아 원작 웹툰 실사판이라는 호평과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원작 팬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오연서는 극중에서 당돌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남자들 뿐만 아니라 여자 관객들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3. 현실에 없는 '백마탄 왕자' 백인호 - 배우 박기웅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또렷한 이목구비에 밝은 머리색, 장난끼 가득하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의 백인호로 완벽하게 변신한 박기웅은 원작 속 백인호 매력 그대로 구현해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홍설이 힘들고 위기에 처한 순간에 처하기라도 하면 마치 주변에 있었다는 듯이 백마탄 왕자처럼 나타나 구해주는 백인호 모습은 현실에 보기 힘든 캐릭터로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4. 차가운 '냉미녀' 백인하 - 배우 유인영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어디로 튈지 예측할 수 없는 팜므파탈 매력의 백인하는 이국적인 외모에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로 양다리, 세다리를 걸치며 이기적이고 차가운 성격을 지닌 캐릭터다.


욱하는 성격에 게으르기까지 해 그야말로 통제 불능 캐릭터인 백인하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변신한 유인영의 세심함 덕분에 영화를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이게 한다.


5. 모두에게 집착하는 '집착남' 오영곤 - 배우 오종혁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이상하게도 홍설의 주변을 맴돌며 사사건건 그녀를 곤란하게 만드는 오영곤 역에는 오종혁이 맡아 이 여자 저 여자 모두에게 집착하는 '집착남'의 찌질함을 제대로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진상 스토커로서 피해망상을 지니고 있는 오영곤 모습이 고스란히 그려져 있어 원작 팬들의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들면서도 높은 싱크로율이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6. 행동파베프 '홍설의 절친' 장보라 - 가수 산다라박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유쾌하고 호탕한 성격의 소유자 홍설의 절친 장보라 역에는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오연서와 함께 원작을 뛰어넘는 케미를 선보여 영화 보는 내내 눈과 귀를 집중시키게 한다.


무엇보다도 홍설 옆에서 그 누구보다 든든한 버팀목이자 진정한 절친으로서의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산다라박의 연기력에 대한 찬사와 박수가 절로 쏟아진다.


7. 한 여자 밖에 모르는 '연하남' 권은택 - 배우 김현진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홍설과 보라를 지키는 든든한 보디가드이자 순정마초 연하남 권은택에는 신예배우 김현진이 맡았는데 순수하면서도 패기가 넘치는 에너지를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김현진은 강단 있는 모습으로 홍설과 장보라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면서도 때로는 귀여운 매력도 발산해 관객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8. 아재감성 넘치는 '복학생' 김상철 - 배우 문지윤


인사이트(좌) 영화 '치즈인더트랩', (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철없는 면모로 홍설을 화나게 하지만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선배 김상철 역을 맡은 문지윤은 드라마에 이어 두번째로 영화에서 김상철을 연기하게 됐다.


생각지도 못한 대사와 능청스러운 연기는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웃음을 빵빵 터트리게 만들어 영화에 대한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는 감식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