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제과가 드림카카오 제품 패키지에 응원, 축하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선보인다.
6일 롯데제과는 재미있는 응원 메시지가 들어 있어 일상의 소소한 선물로 제격인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는 제품명을 활용해 '꽃 길만 걷게 해드림', '축하해 드림', '유아 마이 드림', '토닥토닥 해드림' 등 응원 메시지를 새겼다.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는 당초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으나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전국 출시로 확대하게 됐다.
한편 드림카카오는 국내 대표 다크초콜릿 제품으로 지난 3년간 매년 10% 이상 판매가 증가했다.
제품에 함유된 폴리페놀의 효과가 부각되면서 특히 20~3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롯데제과는 초콜릿 한 알에도 의미를 담는 여성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4~5월까지만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