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금요일 하루 연차를 내고,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투숙 한정 특별 상품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투숙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2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상품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베이직, 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베이직 타입 선택 시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혜택이, 프리미엄 타입 선택 시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라운지S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아울러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4월 한 달간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포함해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1회(1인) 참가권을 제공한다.
플라워 클래스는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진행된다. 코사지,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4가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다.
오는 3월 중순 오픈하는 야외 플라워 가든 테라스는 영국의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콘셉트로 200여평의 야외 테라스에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꽃과 자연의 공간이다.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아웃도어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편안한 가구들이 비치된 플라워 테라스는 낮에는 따스한 봄날을 테마로 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고, 밤에는 이국적인 낭만 가득한 플라워 와인 파티로 장소로 변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와 특정 패키지(더 센트 오브 플라워, 아이러브 패키지)를 연이어 투숙하면 특정 패키지 금액의 10%~15% 추가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호텔 관계자는 "금요일 하루 연차로 주말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기획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