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으로 아시아에서 제일 잘생긴 남성에 꼽힌 방탄 진

인사이트(좌) Dr Sina Samyar , (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과학적으로 잘생긴 아시아 남성으로 꼽혔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한 외국 성형외과 의사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과학적으로 잘생긴 남성으로 꼽았다.


의사는 269명의 아시아 남성의 얼굴 비율에 대해 분석한 결과 진이 황금비율과 일치하는 완벽한 얼굴이라고 언급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ts_official1'


또한 진의 얼굴이 1:1.618이 황금 비율을 정확하게 갖추고 있어 아시아계 남성 중 가장 외모가 뛰어나다고 전했다.


얼굴에서 귀 사이의 거리가 1일 때, 머리카락 라인과 턱 사이의 거리는 1.618로 완벽한 황금비율이라는 것이다.


의사는 "진의 입술과 턱 사이의 거리가 1일 때, 입술과 눈의 중간선 사이의 거리가 1.168"이라며 "환상적"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코와 입술 끝부터의 거리에 대해서도 언급하면서 "완벽한 얼굴 대칭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방탄은 멤버들이 다 잘생겼네", "월드와이드핸섬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 진, 넘사벽 비주얼 뽐내는 대학 졸업사진얼마 전 대학을 졸업한 방탄소년단 진이 굴욕 없는 역대급 졸업사진으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 보려고 '정글'까지 쫓아간 사생팬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진이 팬이 SBS '정글의 법칙' 촬영차 간 코나 마나도까지 따라왔다고 밝혔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