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티 얼마에요?" 팬들 질문에 일일이 댓글 달아준 '빅뱅' 태양

인사이트Instagram '__youngbae__'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빅뱅 태양이 팬들의 물음에 일일이 답해주며 '팬 바보'스러운 면모를 뽐냈다.


지난 15일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하며 설날 기념 인사말을 함께 남겼다.


사진 속 태양은 어느 외국으로 보이는 바닷가에서 모자와 후드티 등 편안하고 가벼운 차림을 하고 있다.


팬들은 공개된 태양의 근황에 반가움을 표현하면서 사진 속 태양이 착용한 아이템에 관심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_youngbae__'


이에 태양은 일일이 댓글로 "후드티는 하와이 기념품이다. 6만원이다. 모자는 4만 8천원"이라며 친절하고 구체적으로 답했다.


또 다른 팬은 사진에서 태양이 입에 문 물건을 궁금해했다. 팬이 "입에 문 건 이쑤시개냐"고 묻자 태양은 "빼빼로요.."라며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


짓궂은 한 팬이 "왜 이렇게 사진이 소녀시대처럼 나왔냐"고 질문을 던지자 태양은 더욱 당황한 듯 "네...?"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스럼없이 소탈하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 태양의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몰려든 팬들의 질문이 쇄도하고 있다.


한편 태양은 지난 3일 배우 민효린과 4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오는 3월 12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결혼식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민효린 바라보는 '사랑꾼' 태양 (영상)빅뱅 태양이 연인 민효린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사랑꾼 면모가 담긴 결혼식 피로연 영상이 공개돼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새 신랑' 태양, 지디 이어 영장 받았다···"3월 12일 현역 입대"첫사랑 민효린과 얼마전 결혼한 태양이 입대 영장을 받았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