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벤트 선보인 켄싱턴 호텔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자체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고객이 홈페이지 내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내용 확인이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해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배너를 오픈하면서 패키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2018년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9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이와 함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3월 4일부터 31일까지 2박 이상 투숙 시 웰컴 드링크 2잔, 최대 15% 할인까지 제공하는 '인조이 투 나이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적용 시 2인 기준 31만 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다이닝, 라이브 콘서트와 함께 '애프터눈 티'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등 이색 파티, 아뜨리움 라운지에서 즐기는 음료 서비스, 계절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