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이 짝꿍 레이스를 펼친 촬영장소 제주신화월드

인사이트제주신화월드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지난 5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최강 미녀 게스트 4인방(구하라-구구단 미나-설인아-이다희)이 게스트로 등장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짝꿍 레이스를 펼쳤다.


특히 게스트들의 반전 댄스와 예능감으로 '역대급 짝꿍레이스'라 불린 이번 편은 분당 최고시청률 13%을 기록하며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촬영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복합리조트에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여러 시설과 장소가 담겨 방송 직후 제주 여행객들의 촬영장소 문의가 잇따랐다. 촬영 장소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제주신화월드


제주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이다.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컨벤션 시설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YG의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푸드 애비뉴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제주신화월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직접 체험하고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0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런닝맨 제주도 1편 마지막 부분에는 제주도 섬 전체를 누비며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다음 화를 예고했다. 다음 화인 런닝맨 제주도 2편은 오는 18일 방영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