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 의상 입고 '걸크러쉬' 폭발한 '멋쁨의 정석' 슬기

인사이트Twitter 'hydrogen_pic'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강렬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강릉원주대학교에서 진행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는 그룹 레드벨벳이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레드벨벳은 퇴폐적이면서 몽환적인 신곡 '배드 보이'에 맞춰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무대에 오른 멤버 슬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착장을 한 채 등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sg0210'


인사이트Twitter 'hydrogen_pic'


검은색 긴 생머리에 완벽한 올블랙 스타일링 한 슬기는 귀걸이와 목걸이 등의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슬기는 시크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남녀를 불문하고 수많은 관객들을 설레게 했다.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준 슬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폭발적인 함성 소리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레드벨벳의 신곡 '배드 보이'는 지난 29일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6개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hydrogen_pic'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sg0210'


춤출 때마다 선명하게 드러나는 레드벨벳 슬기의 '11자 복근'다이어트 욕구 샘솟게 만드는 레드벨벳 슬기의 명품 복근이 감탄을 자아낸다.


"미모 물 올랐다"…처피뱅으로 깜찍함 폭발한 레드벨벳 슬기레드벨벳 슬기가 귀여운 처피뱅을 선보여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