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 가죽자켓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피겨 스케이팅 선보이는 유영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chaelincl'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피겨 유망주 유영 선수가 빙판 위에서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가수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겨스케이팅 유영(13) 선수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등장하는 유영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가죽 재킷과 핫팬츠를 입은 유영은 걸그룹 2NE1 노래 '내가 제일 잘 나가'에 맞춰 피겨 연기를 선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chaelincl'


선글라스로 클럽 스타일링의 화룡점정을 찍으며 등장한 유영은 빙판 위에서 노래에 맞춰 멋들어지게 흐르듯 춤을 춘다.


유영의 화려한 연속 공중 기술에 결국 선글라스는 날아가 버린다.


빙판 위에서 마음껏 날아다니는 유영의 피겨 연기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쏟아 내고 있다.


한편 유영은 지난해 7월 1일 올림픽 출전 기준인 '만 15세 이상'에 미치지 못해 아쉽게도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지 못했다.


'포스트 김연아'라고 불리며 여자 피겨의 대를 이어나가고 있는 유영 선수의 피겨 스케이팅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aelincl'


인사이트Instagram 'young_you_0527'


+OLYMPICS 2018+#YESYESYES @young_you_0527

CL(@chaelincl)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연아 이후 피겨 '200점' 넘긴 유영의 스케이팅 직캠 (영상)'피겨 여제' 김연아 선수 이후 첫 200점대를 돌파한 유영의 경기 영상이 화려한 예술성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신에게 장학금 전달해준 '우상 김연아' 만나고 신난 '피겨 샛별' 유영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영이 피겨 활동에 있어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김연아를 만나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