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대신"···밸런타인데이 맞아 '심쿵' 멘트하며 '손키스' 날려준 강다니엘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강다니엘이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손키스를 날려줬다.


14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다니엘처럼 스윗달콤한 밸런타인데이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편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이용해 땡글이 안경과 귀여운 수염이 그려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상남자 목소리로 팬들을 향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하루 보내기를 바랄게요"라고 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이어 귀여운 손키스로 영상을 마무리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짧지만 임팩트 있는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61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팬들은 "남친이 없어도 강다니엘 덕에 행복한 밸런타인이다", "강다니엘 때문에 제일 달달한 하루가 됐다" 등 기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멤버들의 짤막한 영상이 올라오고 있다.


팬들을 심쿵하게 한 강다니엘의 손키스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밸런타인데이 맞아 연인 사진 넣을 수 있는 '로켓펜던트' 나왔다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연인의 모습을 보관할 수 있는 하트 모양 로켓 펜던트를 선공개했다.


"'밸런타인데이'에 새로운 커플 250만명이 탄생한다"연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기념일이자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진심을 고백하는 날이기도 하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