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설 명절 맞아 나눔 봉사 활동 진행

인사이트bhc치킨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bhc 해바라기 봉사단'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설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보냈다.


지난 8일 bhc치킨은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행복플러스 발달장애인 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 이해하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은 소그룹으로 진행되며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설 풍습과 음식, 놀이, 문화 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단이 준비한 재료로 각자 복주머니 만들기와 소망 쪽지 쓰기 활동 등을 진행하며 봉사단원과 장애인이 함께 올 한해 희망과 복을 기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bhc치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로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5개월간 지역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bhc치킨은 오는 19일까지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를 모집한다.


한편 bhc치킨 관계자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소외된 이웃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는 목표도 밝혔다.


인사이트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가정 방문해 밑반찬과 과일 전달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독거노인에게 밑반찬 등을 나누는 봉사를 진행했다.


"bhc치킨, 청년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한다"bhc치킨이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에 함께할 청년들을 모집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