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하게 살오른 겨울 제철 '대게 먹방축제' 다음주 열린다

인사이트Instagram 'forestofwisdom999', 'y.min'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겨울철 대표 별미 대게를 맘껏 즐길 수 있는 '먹방' 축제가 드디어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12일 강원도 삼척시에 따르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2018 삼척 대게 축제'가 삼척항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삼척 대게 축제는 삼척시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10대 축제 중 하나다.


이번 축제는 맛있는 '삼척 대게' 홍보가 가장 큰 목표인 만큼 축제 기간 내내 대게 시식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축제는 개막, 공연, 전시, 체험 등 4개 분야 22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forestofwisdom999'


인사이트


이외에도 대게를 이용해 만든 어묵 등 먹거리 시식과 삼척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게 경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 중이다.


3월까지 제철로 알려진 대게는 지금 이 시기에만 살이 통통하게 올라 쫄깃한 속살을 맛볼 수 있다.


탱탱한 식감과 더불어 입속에서 사르르 녹는 대게를 먹고 싶다면 이번 삼척 대게 축제를 방문해보자.


특히 평소 비싼 대게의 몸값 때문에 쉽사리 사 먹지 못했던 이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고 푸짐하며 싱싱한 대게를 즐기길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k_ho_gyeong'


인사이트Instagram 'jeonghwan_jay91'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uhyeon1749'


인사이트Instagram 'y.min'


인사이트Instagram 'forestofwisdom999'


인사이트Instagram 'jeonghwan_jay91'


인사이트Instagram 'suhyeon1749'


"지금 먹어야 한다"···제철이라 '살 통통'하게 오른 '가을 대게'본격적인 대게 철을 맞아 입에서 살살 녹는 대게 요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앉은 자리서 혼자 '대게 5마리' 다 먹은 '48kg' 김세정 (영상)구구단 김세정이 대게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보이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