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에서 9,900원에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최고' 딸기 디저트

인사이트애슐리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애슐리가 클래식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딸기 축제를 열었다.


지난 8일 애슐리는 매년 인기리에 열리는 딸기 축제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들은 제철을 맞은 딸기를 양껏 이용했다.


애슐리는 야심 차게 공개한 신메뉴 14종이다. 이 중 특히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단연 디저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평일에는 촉촉한 커피 시트를 깔고 녹차 생크림을 가득 올린 '딸기 녹차 티라미수', 주말에는 딸기잼과 초콜릿 시럽을 듬뿍 넣은 '꾸덕 쇼콜라 딸기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또 딸기 시럽과 통딸기, 슈크림을 올린 '딸기 슈크림 피자'는 매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딸기 우유 라떼', '하와이안 딸기 망고', '핑크로제떡볶이', '딸기셔벗', '딸기 시저 샐러드' 등 다양한 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애슐리 클래식 중에서도 10개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슈크림 롱롱 딸기롤'도 있다.


제철을 맞은 딸기에 슈크림 토핑을 올린 롤케이크 '슈크림 롱롱 딸기롤'은 신도림, 철산, 중계, 동수원, 인하, 춘천, 대구율하, 김포풍무, 창원, 인천연수점에서 먹어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애슐리 클래식은 평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매장별로 1만 2,900원에서 1만 3,900원까지 차이가 있다.


오늘 단돈 1만원에 무한정 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애슐리 클래식에 들러보면 어떨까.


애슐리W 매장에서는 2월 말부터 딸기축제가 시작된다.


'애슐리+자연별곡'...250가지 음식 먹을 수 있는 '가성비 갑' 뷔페이랜드 계열의 5개 뷔페를 1만 7,900원에 맛볼 수 있는 신개념 뷔페가 등장했다.


딸기꽃 예쁘게 핀 '비주얼 끝판왕' 파스쿠찌 신상 '딸기 블러썸 쉐이크'파스쿠찌 '딸기 블러썸 쉐이크'가 화려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