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커플 사이에서 유행하는 여친 '개미허리' 인증 방법 (영상)

인사이트Facebook 'Jom-Jom'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커플 사이에서 새로운 개미허리 인증법이 유행하고 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페이스북 계정 'Jom-Jom'에는 새로운 '개미허리' 인증법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최근 중국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개미허리 인증법을 너도나도 따라 하는 커플들의 모습이 보인다.


인사이트Facebook 'Jom-Jom'


영상 속 남성들은 물컵을 들고 있는 팔로 앞에 서 있는 여성들의 허리를 끌어안는다.


만약 여성의 허리가 한 팔에 휘감겨 물을 마시는 데 성공한다면 개미허리로 인정받게 된다.


가볍게 성공하는 커플도 있지만, 중간에 애를 먹어 길이가 긴 컵을 가져와 다시 시도하는 커플도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Facebook 'Jom-Jom'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도 해보자", "아마 대부분 안될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다소 선정적인 느낌이 든다"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앞서 중국에서는 개미허리 인증을 위해 A4용지로 허리를 가리는 인증사진이 유행한 바 있다.


이처럼 현재 SNS에는 각종 '인증' 놀이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개미허리 인증법'도 한동안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중국에서 유행 중인 두 손으로 만드는 '가슴 하트(♡)' 인증샷가슴 사이즈가 큰 여성들만 가능하다는 두 손으로 가슴 하트 만든 뒤 촬영하는 인증샷이 화제다.


'착시효과'로 가슴 커 보이게 해주는 'D컵' 티셔츠티셔츠에 프린트된 '착시효과' 그림으로 가슴을 커 보이게 해주는 티셔츠가 화제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