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후 나날이 '리즈 갱신' 중인 레드벨벳 조이 미모

인사이트Youtube 'SMTOWN'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레드벨벳 조이가 다이어트 물오른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더 퍼펙트 레드 벨벳(The Perfect Red Velvet)'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레드벨벳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배드 보이(Bad boy)'를 통해 평소 청순하고 상큼했던 컨셉에서 벗어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M2'


온라인 커뮤니티


'센 언니' 컨셉에 맞춰 의상 역시 딱 달라붙는 가죽바지와 크롭탑, 망사스타킹 등이 자주 등장한다. 


이처럼 몸매가 더 잘 드러나는 의상을 입으면서 다이어트 후 늘씬해진 멤버 조이의 몸매가 더 빛을 발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통해 젖살을 모두 뺀 조이는 이전과는 달리 성숙한 매력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다이어트 후 1일 1리즈를 갱신하고 있다는 조이의 완벽한 비주얼을 사진을 통해 감상해보자.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다이어트 성공하고 '개미허리' 인증한 레드벨벳 조이의 '넘사벽' 비주얼타이틀곡 '배드 보이'로 돌아온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개미허리'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다이어트 후 '스쿨룩'으로 비주얼 폭발한 레드벨벳 조이 직캠 (영상)몰라보게 젖살이 빠진 레드벨벳 조이가 스쿨룩을 입고 신곡 '배드 보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