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망사 스타킹 신고 '퇴폐미' 뽐내는 세젤예 아이린

인사이트

Facebook 'RedVelvet'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상큼한 매력이 넘치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섹시한 콘셉트로 돌아올 전망이다.


27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28)은 다리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검은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소파에 누워있다.


아이린이 검은색 망사 스타킹을 신고 있어 매끈한 그의 다리가 더욱 돋보인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그는 나른한 눈빛으로 누워 있지만, 아이린의 야한(?) 옷차림과 묘한 포즈 때문에 '퇴폐미'가 느껴진다.


아이린을 포함한 레드벨벳이 그간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콘셉트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돼 뭇 남성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9일 'The Perfect Red Velvet'을 공개한다.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신곡 3곡이 추가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Bad Boy'(배드 보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눈썹모양 바꾸고 또 리즈 갱신한 어제자 '서가대' 아이린 (사진)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갈매기 눈썹으로 화장법 바꾸고 눈부신 비주얼 뽐냈다.


레드벨벳, 역대급 '파격 섹시' 컨셉 신곡 '배드보이'로 컴백한다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오는 29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