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서울 수유사거리서 신호 위반하던 버스와 '정면충돌'한 151번 버스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시내버스 2대와 오토바이 1대가 충돌해 기사를 포함한 21여 명이 부상을 당했다.


지난 25일 오후 9시 3분께 서울 강북구 수유사거리 교차로에서 시내버스 2대와 오토바이 1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강북경찰서에 따르면 이번 사고는 교차로에서 신호를 위반하고 직진하던 120번 버스가 좌회전하던 151번 버스 우측면을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


여기에 신호를 위반해 직진하던 오토바이가 충돌하는 두 버스 사이에 끼어들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이 사고로 버스 2대에 타고 있던 기사와 승객 20여 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중상을 입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경찰은 신호를 위반한 버스 기사와 오토바이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방침이다.


이날 사고로 수유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30분가량 차량 정체를 빚었다.


경찰은 현재 목격자와 인근 폐쇄 회로 CCTV 화면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한 살짜리 아기 태운 구급차, 음주운전 차량과 충돌새해 첫날 아이가 탄 구급차와 음주운전 차량이 충돌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저녁모임 가던 노부부, '음주 역주행' 차량과 충돌해 남편 사망경기 양평의 국도에서 역주행하던 승합차에 노부부가 탄 차가 정면으로 들이받히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