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안야 힌드마치, 향초 시장 진출 최초 컬렉션 '안야 스멜즈' 공개

인사이트안야 힌드마치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영국 패션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가 향초 컬렉션 '안야 스멜즈(Anya Smells)'를 공개했다. 


브랜드에서 향초 제품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수입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는 향초라인 안야 스멜즈를 이번 시즌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안야 스멜즈는 영국의 조향사 린 해리스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영국에서 전통적 방식으로 수작업했다.


초의 케이스에는 안야 힌드마치만의 재치와 유머를 드러내는 스티커 디자인이 적용됐다. 


'굴러가는 듯한 눈알'그래픽과 'yes!(그래!)' 'I love it! What is it?(마음에 들어!그게 뭐지?)'과 같은 문구 레터링으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취향에 따라 ▲ 썬 로션 ▲ 베이비 파우더 ▲ 커피 등 세 가지 향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안야 힌드마치는 "이번 향초 컬렉션을 통해 향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면서 "브랜드만의 유머와 재치,최상의 재료와 장인정신을 집약하고 최고의 조향사인 린 해리스와 오랜 기간 협업해 제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개최신세계인터내셔날이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보브' 각 매출 1000억 돌파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와 보브가 지난해 각 국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