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락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신개념 보드게임 공간 '모드락'을 새롭게 오픈했다.
모드락은 '한곳에 모여 있다'란 뜻의 제주 방언으로, 두뇌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100여 가지의 보드게임 및 대형 게임은 물론 간단한 음료 등도 즐길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놀이 공간으로 마련됐다.
미니빌, 킹도미노 등 인기 보드게임과 폴드-잇, 닥터유레카 등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은 물론 과학, 역사, 자연탐구 등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어린이용 보드게임도 준비했다.
아울러 트위스터, 대형 젠가, 윷놀이 등 신체 놀이와 보드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형 게임 세트가 마련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모드락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이용 요금은 1인당 한 시간에 5천원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권순범 총지배인은 "지난 2016년에 어린이 교육놀이 공간 '모루' 오픈에 이어 올해는 초등학생부터 성인을 아우르는 보드게임 공간 모드락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