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사모예드'로 불리는 강다니엘의 '멍뭉미' 넘치는 닮은 꼴 일상 사진 (8장)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강다니엘의 '멍뭉미'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이 인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뜻밖에 닮은 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대형견 사모예드와 꼭 닮은 모습을 하고 있다.


그는 새하얀 피부와 큰 덩치는 물론이고, 평화로우면서도 해맑은 표정까지 사모예드와 비슷해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사모예드의 인간 버전'이라고 해도 될 만큼 사모예드와 흡사한 강다니엘의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사랑스럽다는 반응이다.


또한 누리꾼들은 그에게 '인간 사모예드', '녤모예드'라는 별명을 붙여주기까지 하고 있다.


실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할 당시 강다니엘은 팬들 사이에서 사모예드를 닮았다고 명성(?)을 떨쳤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또랑또랑한 눈빛까지 사모예드와 쏙 빼닮은 강다니엘은 지난해 SBS '마스터키'를 촬영하며 방문한 한 촬영지에서 사모예드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연관검색어에 사모예드가 있을 만큼 사모예드와 닮은 강다니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워너원은 현재 차기 앨범을 준비하며 각종 콘서트 및 팬미팅,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steamed_bread2000'


너무 피곤해 머리만 대면 '토끼 앞니' 드러내고 정신없이 '꿀잠' 자는 강다니엘바쁜 스케줄 때문에 늘 피곤한 강다니엘이 쪽잠을 청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빨주노초파남보'…모든 색깔 옷 다 소화하는 워너원 강다니엘프로젝트 아이돌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놀라운 컬러 소화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산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