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안온다며 팬들 모아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한 아이돌 (영상)

인사이트Facebook 'OFFICIALB.A.P'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그룹 B.A.P 멤버 대현이 팬들과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4일 오전 8시 그룹 B.A.P 멤버 대현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같이할 팬들을 모집했다.


대현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사진과 함께 "잠 안 오는 새벽. 나랑 삼십분만 놀 사람 붙어라"라는 글을 게시했다.


그는 많은 팬들과 게임을 하기 위해 3판마다 방을 새로 만드는 센스도 선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BAP_Daehyun'


대현은 게임 중간 채팅을 통해 "나한테 죽은 세명 누구세요? 연습하세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의 캐릭터는 이내 허무하게 죽으며 게임 속 팬들을 폭소를 자아냈다.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은 아이템을 통해 "대현아 사랑한다. 마우스는 느리지만 캐시는 있어"라고 남겨 대현을 향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오전 8시 8분에 팬들과 함께 시작한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는 8시 53분이 돼서야 마무리됐다.


게임이 끝난 뒤 대현은 트위터를 통해 "불 태웠다. 잘 자자 baby. 조만간 다시 붙자"라고 남겨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Twitter 'BAP_Daehyun'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OFFICIALB.A.P'


Youtube '서영'


팬들과 크레이지아케이드하고 넥슨에게 선물 받은 경리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넥슨에게 '크레이지아케이드' 캐릭터 인형과 손편지를 받아 화제다.


'최애돌'과 PC방서 '오버워치'한 남성팬의 현실 반응 (영상)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자신의 열성 팬과 PC방 데이트를 즐겼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