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Acuvue Kore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소셜미디어 영상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일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프리미엄 일일 착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소셜미디어 영상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함에 따라 오는 2월 28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하기 위해 첫 모델로 배우 김윤혜를 발탁하고 다양한 버전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신입 기자 역할의 김윤혜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기자로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Youtube 'Acuvue Korea'
디지털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90초짜리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31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월 28일까지 아큐브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30팩 또는 90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 팩당 한 개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당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2017년 12월에도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또 같은 기간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구매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Youtube 'Acuvue Korea'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고 선명한 제품으로, 종일 업무에 시달리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과 더불어, 안경업계와 소비자가 소통할 수 있는 활동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uTube 'Acuvue Korea'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