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기증' 약속한 트와이스 미나···"올해 마무리로 좋은일 했어요♥"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미나가 데뷔 800일을 맞아 '장기기증 희망등록증'을 공개했다.


27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트와이스 데뷔 800일이 됐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미나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검은색 상의를 입은 채 장기기증 희망등록증을 들어 보이고 있다.


그녀의 따뜻한 마음씨만큼 예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사진과 함께 미나는 "오늘은 저희 트와이스 데뷔 800일이 된 날이에요. 그래서 제가 올해 마무리로 장기기증 희망 등록증을 만들었습니다"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이어 미나는 "항상 응원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원스 여러분, 정말 정말 고마워요"라며 팬들에 대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해당 글과 사진을 본 팬들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미나의 선행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10월 데뷔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Mnet', '멜론' 등의 뮤직어워드에서 상을 휩쓸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컴백과 함께 '똑단발'로 헤어스타일 바꾸고 '리즈 갱신'한 트와이스 미나그룹 트와이스 미나가 '똑단발' 헤어스타일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선보였다.


누리꾼이 뽑은 '춤선'이 가장 예쁜 여자 아이돌 9아이돌 그룹의 무대를 보고 있으면 같은 안무를 추는데도 다른 멤버들보다 확연히 돋보이는 멤버가 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