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themarymond'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일본 '위안부'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재조명해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하는 '마리몬드'가 겨울 신상품을 내놓았다.
다양한 감각적인 상품들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리몬드는 최근 여심을 사로잡는 핸드백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의미를 담은 '마리몬드'의 겨울 신상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순백 백목련 가방



marymond
지난 13일 출시된 마리몬드 순백 백목련 가방이 출시 하루 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친환경 에코 패션 젠니클로젯과 콜라보한 이번 가방은 코튼 벨벳 원단으로 구성돼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1월 중순 재입고될 예정이다.
2. 핸드폰 케이스




marymond
검은색 바탕에 감각적인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마리몬드 케이스도 주목받고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유광 코팅 처리한 해당 제품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그래픽으로 핸드폰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3. 겨울 니트




marymond
베이직한 디자인에 마리몬드 로고가 세련된 니트와 집업도 존재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니트 비주얼은 남녀 각기 다른 사이즈로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4. 목도리




marymond
목도리 양 끝에 다른 배색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목도리도 있다.
회색, 네이비색의 차분한 색감과 두툼한 두께 감은 올겨울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이 보호한다.
5. 엽서





marymond
크리스마스와 연초에 감사, 사랑, 축하의 마음을 전해줄 마리몬드 엽서도 출시됐다.
아름다운 꽃이 프린트된 해당 엽서는 스노우펄 가공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더해주며 상황별 문구가 적혀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2018년도 달력과 다이어리, 플래너 등도 전 연령에게 사랑받고 있다.
6. 크리스마스 가랜드




marymond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줄 가랜드는 무광 금박으로 인쇄되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간단히 끈만 연결하면 어느 곳에나 매치하기 쉽다.
시기를 타지 않는 패브릭 포스터는 내 방을 더욱 환하게 밝혀준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