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출연' 15세 이용가 광고 스틸컷 공개한 검은사막

인사이트검은사막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13일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5세 이용가 광고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검은사막'은 이달 21일 15세 이용가 버전을 출시한다.


15세 이용가 버전은 더욱 많은 이용자가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게 하려고 마련됐으며, 기존 서버와 분리돼 성인과 미성년자가 따로 즐기는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스틸컷은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제작 중인 광고 속 장면이다.


올겨울 '검은사막'의 모델로 맹활약 중인 미녀 배우 '오연서'가 출연했다.


스틸컷 속 오연서는 학생들 앞에서 생각에 잠긴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사이트검은사막


영상 본편은 12월 2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2월 21일 '검은사막'은 신규 캐릭터 '란'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캐릭터 출시를 앞두고 광고를 발표했는데 그걸 본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영상에 오연서가 출연해 재치 있는 반전을 선보이며 누적 조회 수 약 200만 건에 달하는 등 꾸준히 인기몰이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란' 영상을 많은 분이 좋아해 주셔서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말했다.


이어 "연이어 준비한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 기념 영상도 큰 즐거움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검은사막'은 신규 캐릭터 '란'과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란'을 사전 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봉인된 전투의 서', '카마실브의 축복'과 '금괴 100G'를 지급한다.


15세 이용가 버전 예약자들에게는 '말피리',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과 '금괴 100G'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초대 성공 시 '금괴 100G' 및 '밸류패키지'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