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검은색 '2018 다이어리' 출시

인사이트카페베네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카페베네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2018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출시한다.


11일 카페베네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검정 색상의 2018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다이어리의 속지는 연간 달력과 월간, 주간, 프리노트로 구성돼 있으며 주간의 경우 날짜가 적혀있지 않은 만년형이라 원하는 날부터 사용 가능하다.


또한 카페베네는 다이어리와 함께 카페베네 로고 모양이 새겨진 하드케이스와 카페베네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카페베네


2018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포함한 총 12잔의 음료를 구매한 뒤 스탬프 카드를 모두 적립하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20일까지며, 별도 구매 시 권 당 가격은 1만 5,800원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다이어리와 함께 겨울 시즌 MD 제품으로 '시즌 머그&플레이트 세트' 2종과 'MD 원두' 2종도 선보인다.


인사이트카페베네


귀여운 '월리' 잔뜩 그려진 카페베네 '한정판' 다이어리인기 만화 캐릭터 '월리'가 잔뜩 그려진 사랑스러운 다이어리가 등장했다.


카페베네, 새하얀 눈을 닮은 겨울 시즌 음료 '렛 잇 스노우' 3종 출시카페베네가 겨울의 새하얀 눈을 콘셉트로 한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