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광고]

커피 광고 찍고 '청순미' 더해 또 리즈 갱신한 아이유 (영상)

인사이트동서식품 맥심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커피라는 게 신기해. 알면 알수록 심플한 게 끌리니까"


대세들만 찍는다는 커피 광고에 등장한 아이유가 또다시 역대급 미모를 갱신해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동서식품 측은 신제품 '맥심모카골드 심플라떼'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엔 어깨까지 오는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아이유가 청순함을 뽐내며 등장한다.


커피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아이유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피잔을 두고 책상에 엎드려있는 모습에 잔잔한 노래가 깔리자 마치 한 편의 감성적인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동서식품 맥심


그동안 이나영, 정유미 등 대세들만 해왔던 커피광고.


아이유도 줄곧 대세의 반열에 있었지만, 그녀가 특별히 '맥심모카골드 심플라떼'의 모델로 발탁된 데는 다 이유가 있다.


'맥심모카골드 심플라떼'는 설탕은 빼고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커피의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설탕 대신 우유 함량을 높여 고급 아라비카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이렇게 텁텁함 없이 담백한 커피의 맛이 아이유가 가진 꾸밈없는 매력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동서식품 맥심


동서식품 측은 평소 담백한 커피를 즐긴다고 알려진 아이유가 선택한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조하며 '맥심모카골드 심플라떼'의 맛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번에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하면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와 함께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모카골드 3종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YouTube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