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X도끼X우디고차일드' 뭉쳐 '역대급' 힙합곡 낸다

인사이트Instagram 'h1ghrmusic'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신예 래퍼 우디고차일드를 위해 박재범과 도끼가 직접 나섰다.


지난 8일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우디고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레츠기릿'(Let's Get It)의 또 다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우디고차일드의 모습과 함께 박재범, 도끼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는 문구가 함께 적혀 있다.


박재범과 도끼는 Mnet '쇼미더머니6' 종영 이후에도 우디고차일드에 깊은 애정을 보여왔고, 그의 첫 데뷔를 위해 흔쾌히 의기투합하기로 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앞서 우디고차일드는 지난 6월 '쇼미더머니6'에서 자유분방하고 개성 강한 래핑으로 박재범과 도끼는 물론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지난 10월 국내 최고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우디고차일드의 첫 싱글 앨범에 힙합 레이블 수장 박재범과 도끼의 피처링이 더해진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


한편, 우디고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레츠기릿'(LET'S GET IT)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인사이트Instagram 'h1ghrmusic'


"오늘부로 넌 X된거ㅋ"···자기 회사 들어온 우디고 차일드 격하게 반겨준 박재범 사장'쇼미더머니 6'에서 이름을 알린 신예 래퍼 우디고 차일드가 박재범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성대모사 디스랩'으로 대박친 '쇼미' 우디고 차일드도 '모태솔로'다"Mnet '쇼미더머니 6'에서 현역 유명 래퍼들에 뒤지지 않고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우디고 차일드'에 대한 폭로(?) 영상이 공개됐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