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로스트 하바나'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진행 중인 모바일 RPG 신작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100만 명이 참여했다.


올 겨울 정식 출시될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이레네', '레아'가 힘을 합쳐 악에 맞서 싸우는 모험기를 담은 게임이다.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는 감성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의 특징을 통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요 개발자들이 릴레이 인터뷰를 통해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코스튬'을 비롯해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장신구 소환권'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별 제작한 '그림일기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크리스탈'을 추가로 지급한다.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전용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