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쓴 히가시노 게이고, 신간 '그대 눈동자에 건배' 출간

인사이트(좌)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표지 / 현대문학, (우) 배우 '니시다 토시유키' / eiga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우리에게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잘 알려진 일본 소설가 하가시노 게이고가 새 소설집을 발간했다.


지난 27일 현대문학은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집 '그대 눈동자에 건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추리 소설로 유명한 히가시노 게이고는 매 작품마다 새로운 소재와 치밀한 구성력으로 한국 독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현대문학


이번에 발표한 소설 '그대 눈동자에 건배'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문예지 등에 그가 발표한 9편을 모아 만든 책이다.


'그대 눈동자에 건배'는 올해 4월 일본 현지에서 출간된 이후 발행 6일 만에 단행본 랭킹 1위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끌었다. 서스펜스, 판타지, 로맨스, SF,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들이 담겨있어  볼거리가 풍성하다. 


그동안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이후 히가시노 게이고의 새 책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독자들이 많은 만큼 한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히가시노 게이고의 또 다른 작품으로는 '방과후', '백야행', '용의자 X의 헌신' 등이 있다. 


2017년 영화로 재탄생하는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일본 유명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내년 영화로 재탄생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