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리' 마동석이 팔로우한 단 한 사람은 연인 '예정화'

인사이트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마블리' 마동석이 인스타그램에서 유일하게 팔로우하는 단 한 명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마동석이 17세 연하 연인인 예정화를 사랑하는 법이 공개돼 부러움을 자아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마동석은 63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다.


하지만 마동석은 '단 한 사람'만을 팔로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adongseok_'


놀랍게도 그 주인공은 마동석의 연인 예정화였다.


일반적으로 수많은 사람을 '팔로우' 하는 것과는 달리 마동석은 오직 여자친구만을 팔로우하며 '사랑꾼임'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마동석은 지난해 11월 방송인 예정화와 3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뒤 연예계 대표 공개 연애 커플이 됐다.


이후 1년가량의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유지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처럼 '사랑꾼' 마동석의 면모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마블리 내면도 러블리하다", "예정화가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adongseok_'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마블리' 마동석, 공유·이종석 제치고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 등극영화 '범죄도시'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배우 마동석이 공유, 이종석을 제치고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4년이란 시간 동안 벌어진 '괴물 팔뚝' 마동석 변천사 과정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큰 체격을 '더' 키워온 마동석의 전후 비교 사진이 화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