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보는 막내 위해 밤 늦은 시간까지 '도시락' 준비한 아이돌 (영상)

인사이트Naver V LIVE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수능 시험을 보는 막내 아린이를 위해 오마이걸 멤버들이 정성 가득한 도시락을 준비했다.


지난 22일 오마이걸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막내 아린이를 위해 직접 수능 도시락을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오마이걸 멤버들은 아린이를 위해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 같이 부엌에 모였다.


아린이는 다음날 아침 일찍 수능 시험을 보러 가기 위해 먼저 잠이 든 상태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V LIVE


잠든 아린이 몰래 도시락을 준비하는 멤버들은 아린이가 잠에서 깰까 봐 도시락을 만드는 내내 목소리를 낮추는 등 조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소고기 등심 숙주 계란 볶음밥과 소시지 야채볶음, 어묵볶음에 브라우니와 시리얼바 등의 달달한 후식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멤버들은 한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도시락을 준비하면서도 힘든 기색 없이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중요한 시험을 보는 막내를 위해 늦은 시간까지 정성스럽게 도시락을 싸주는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V LIVE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GirlGroupCD'



친오빠와 춤추며 '남매케미' 뽐내는 오마이걸 유아 (영상)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안무가이자 친오빠인 유준선과 파워풀한 춤실력을 선보여 시선을 장악했다.


'D-12' 2018학년도 수능 준비 중인 '고3' 수험생 스타 14인대학수학능력시험이 2주도 안 남은 가운데 올해 시험을 보는 99년생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